[자취생 혼밥 음식] 하이 퀄리티 배달요리로 해결
모든 자취생들이 느낄 겁니다. 집에서 혼자 있는데 같이 먹어줄 사람도 없는데 밥 한끼 챙겨먹는 건 너무 귀찮다고. 하지만 배달음식을 시켜 먹기에도 1인분이라 너무 애매하고. 이렇게 고민에 빠져 있었던 제게 한 줄기 희망을 선사해준 어플 '플레이팅 앱'을 여러분께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먼저 '플레이팅 앱'에 대해 설명해 드리자면 셰프들의 요리를 바로 만들어 배달해 주는 어플리케이션으로 전자렌지에 3분 정도 데우면 바로 먹을 수 있는 하이 퀄리티 요리를 제공해 주는 사이트입니다. (주소 : www.plating.co.kr)
자취생으로서 혼밥을 할 때 메뉴는 정말 한정되어 있죠. 맨날 라면, 흰밥에 반찬 몇 개.. 어쩌다 배달을 시켜도 비교적 시키기 부담 없는 짜장면.. 짬뽕.. 정말 한정된 메뉴만을 시키게 되는 경향이 있습니다. .... 혼자니까요..ㅜㅜ 하지만 여러분이 '플레이팅 앱'을 사용한다면 8,000원에서 10,000원 정도의 가격으로 고급스런 셰프가 구성한 요리를 맛볼 수 있다는 것!!!
위와 같이 배달가능지역인지 검색하는 창에 여러분이 사시는 지역을 입력하시면 배달이 가능한지 유/무가 나오고 그 지역에서 맛볼 수 있는 셰플의 요리 및 가격을 살필 수 있습니다.
더욱이 선정한 메뉴에 대한 셰프의 설명과 들어간 재료에 대한 설명까지 자세히 나와있어 메뉴를 시키기 전 음식과 그 맛, 영양에 대한 이해를 할 수 있어 더욱 유용하답니다.
자취생 여러분 이제 더이상 라면으로 끼니를 떼우지 마시고 소중한 자신을 위해 질 높은 셰프의 요리를 드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