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다이어트 음료] 시중 다이어트제품들

잉어남 2018. 8. 5. 14:03

 


안녕하세요 잉어남입니다. 전 요즘 고민중에 있습니다. 나이를 먹어감에 따라 체중, 체형유지가 너무 힘들고 직장에 있다보면 계속 앉아 있게 돼 활동이 없어 뱃살만 늘어갑니다. 아 상태를 계속 유지하다간 빼박 아저씨게 되겠다 싶어 다이어트를 결심했습니다.

운동을 별로 못하고도 살을 뺄 수 있는 방법은 두말할 것없이 식단을 조절하는 거죠.. 하지만 이 식단조절도 쉬운건 아니더군요.. 맛있는 것 앞에서 공복 상태에서 식사를 맞이하면 걸신들린 것 처럼 허겁지겁 먹어 치우기 일수였습니다.

제가 그래서 생각해 낸 대안이 바로 식사 전 다이어트 음료를 먹는 것이었습니다. 식사를 하기 30분전 다이어트 음료를 먹음으로서 마구 먹고싶은 욕구를 재우는 거죠. 처음에 76키로 3주가 지난 지금 70키로 효과를 보고 있습니다!!1그래서 오늘은 여러분께 시중에 나와 있는 다이어트 관련 제품을 조금 소개하려고 합니다.

 

1. 곤약젤리


제일 먼저 소개시켜 드릴 제품은 곤약젤리입니다. 배불리, 글램디 등 다양한 브랜드가 있는 이 제품류는 이름 그대로 곤약을 원료로 사용합니다. 따라서 칼로리가 보통 5Kcal, 4Kcal 등 매우 낮아 다이어트 음료로 적합하죠. 무엇보다도 이 제품을 먹으면 포만감이 생겨 식전에 섭취하시면 식사 섭취량을 관리 하시는데 도움이 됩니다. 다만 이 제품을 한 끼 대용으로 생각하기엔 무리가 있습니다. 포만감을 제공하기는 하나 한 끼를 완벽히 떼우기엔 부족한 양이거든요. 식사대용으로 이 제품을 생각하기 보단 식사 전 흥분해 있는 내 위와 뇌를 진정시키는 용도로 사용하시면 아주 좋습니다.

 

2. 식사대용 드링크



다음으론 식사대용 드링크입니다. 한 끼를 완벽히 해결하는데 다소 무리가 있던 전 제품과는 다르게 처음부터 한 끼를 떼울 수 있는 목적으로 만들어진 제품입니다. 대표적으로 동원F&B가 만든 Meals라는 제품이 있습니다. 맛으론 딸기맛이 존재하고 주관적인 의견이었지만 요거트 같이 걸죽한 느낌에 먹을만한 음료였습니다. 제가 아침에 한 끼를 간단히 떼우려는 목적으로 많이 이용하고 있죠. 다만 아무리 한 끼 대용식이라 해도 이 음식만을 계속 섭취하기엔 무리가 있습니다. 맛이 다양하지 않아 쉽게 질리고 매우 풍족한 포만감을 제공하진 못하죠.. 따라서 하루에 한 끼만 이 제품을 이용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특히

 

3. 식사대용 파우더



마지막으로 알려드릴 제품은 식사대용 파우더입니다. 파우더가 무슨 음료야? 생각 하시는 분들 있을 겁니다. 하지만 이 파우더를 먹는 방식을 살펴보면 음료입니다. 파우더가 들어 있는 PET병에 물, 우유 등을 넣어 흔들어 섞어준 다음 섭취를 하는 방식입니다. 포만감도 뛰어나고 커피, 블루베리, 초콜릿 등 맛도 다양합니다. 귀리 같은 원료를 써서 몸에도 건강하죠. 일반적으로 이 다이어트 음료(?)는 렙노쉬라는 브랜드가 가장 종류도 많고 유명합니다. 올리브영 같은 드럭스토어에서 쉽게 구매할 수도 있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