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잉어남입니다. 오늘은 여러분에게 이너뷰티제품에 대해 말씀을 드리려 합니다. 



먼저 이너뷰티가 뭔지 여러분께 말씀드릴 필요가 있겠죠?

이너(Inner) + 뷰티(Beauty) 식품이란?

내부에서 건강한 피부를 가꾼다

화장품을 바르는 등의 일시적, 인위적인 방법으로 미용효과를 얻는 것이 아니라 섭취를 통해 건강과 아름다움을 가꾸는 것.

바로 위와 같은 내용이 이너뷰티제품의 정의입니다. 







그럼 이번엔 이너뷰티엔 어떤 제품이 있는지 말쓰드리겠습니다. 우리나라에서 판매되고 있는 이너뷰티제품은 다음과 같이 다섯 가지 제품으로 나눌 수 있습니다. 슬리밍, 피부건강, 미백, 디톡스, 항산화(노화방지)입니다. 시중에서 가장 많이 팔리고 있는 제품은 슬리밍 제품으로 그 이유는 현재 이너뷰티 상품의 주 소비층이 20대 및 30대 여성이라 그렇습니다.



이너뷰티는 간편함과 편리함이 최대 장점입니다. 피부건강을 위해 혹은 다이어트를 위해 일일이 화장품을 발라주고 식단을 짜고 번거롭잖아요? 이너뷰티제품은 그 목적에 맞게 다이어트면 다이어트 피부건강이면 피부건강 노화방지면 노화방지 간편하게 알약, 젤리 또는 물에 타먹는 파우더, 음료 형태로 판매되고 있습니다. 

이너뷰티의 원료로 들어가는 것은 콜라겐, 히알루론산, 홍삼 등 그 목적과 용도에 맞게 매우 다양합니다. 



이런 이너뷰티를 취급하는 회사는 제약, 식품, 화장품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산업의 업체들이 있는데 이 중에서 소비자들에게 가장 많이 알려진 업체는 다읍과 같은 세 가지 업체입니다. 



1. CJ제일제당 이너비

2. 아모레퍼시픽 바이탈뷰티

3. LG생활건강의 多브랜드 




지금까지 이너뷰티에 대한 설명이었습니다. 이너뷰티 상품은 사용의 편리함이 있지만 사용하기 전 꼭 자신에게 맞는 제품인지 확인하는 절차가 필요하다고 합니다. 여러분도 기존의 화장품으로 겉부터 가꾸는 대신 이너뷰티를 통해 속부터 아름다워질 수 있도록 하셨으면 좋겠습니다.